COREDERM

본문 바로가기
COREDERM CLINICAL TRIALS CENTER
(주)코어덤은 화장품, 생활용품, 의약외품, 건강기능식품 관련 피부임상시험을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CUSTOMER CENTER
TEL
02-6925-3707
FAX
070-8275-3707
Mail
src@corederm.co.kr

비전

비전
Home > 회사소개 > 비전
비전
㈜코어덤은 화장품, 기능성화장품, 의약외품, 건강기능식품 등의 피부임상시험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임상평가기관입니다.

피부과 전문의, 안과전문의, 치과전문의 등 임상경험이 풍부한 각분야 전문의들로 구성된 메디칼팀과 피부임상평가 R&D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임상시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어덤은 다음과 같은 경염이념으로 고객의 니즈에 보답하고자 최선의 연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경영이념
약속과 규정을 지키는
신뢰성
바르고 투명한 직업적
윤리성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는
개방성
임상시험(clinical trials) 이란 인체를 대상으로 개입조치(interventions) 의 효과와 가치를 대조군과 비교하여 예측하는 연구입니다. 개입조치라 함은 예방, 진단, 치료 및 처치, 약제, 계획, 처방, 방법 등을 의미합니다. 제대로 계획되고 실행된 임상시험은 개입조치의 효과를 평가하기 위한 강력한 실험 기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시행되는 모든 임상시험은 헬싱키선언에 근거한 윤리규정,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인체적용시험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 실시됩니다.
01 전문성 연구대상자에게 제공되는 처치나 결정은 의사의 책임 하에 이루어집니다.
인체적용시험 수행에 참여하는 모든 시험자들은 각자의 업무, 수행을 위한 교육, 훈련을 받고 전문적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02 윤리성 모든 시험에 참여하는 연구대상자의 권리, 안전, 복지는 우선적으로 검토됩니다.
인체적용시험 참여 전에 모든 연구대상자들로부터 자발적인 임상시험 참가 동의를 받습니다. 연구대상자의 신원에 관한 모든 기록은 비밀보장이 되도록 합니다.
03 표준화 인체적용시험은 과학적으로 타당하게 설계되고, 계획서 및 보고서는 명확하고 상세히 기술됩니다.
인체적용시험관련정보는 정확한 보고, 해석, 확인이 가능하도록 기록, 처리, 보존됩니다.
COREDERM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56, 4층 (문정동, 국제빌딩) 전화 : 02-6925-3707 팩스 : 070-8275-3707 E-mail : src@corederm.co.kr
Copyright 2006 © COREDERM All rights reserved.